Eco comfort handle (에코 컴포트 손잡이)


Gore CleanStream (고어 클린 스트림)

 

밀레 블리자드 CX1 청소기 구입 후 1년 6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다.
고어 클린 스트림 영구 헤파필터 방식을 사용하는 CX1 청소기는 지금도 처음 흡입력 그대로,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2월 청소기로 가스레인지 주변 먼지 청소를 하던중, 가스레인지 불을 켜 놓고 있는 것을 깜박해서, 에코 컴포트 손잡이에 달린 원형솔이 불에 그을려 솔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게 됐다.
어쩔 수 없이 청소기 부품 구입을 하려 했는데, 손잡이 부분을 인터넷으로는 판매하고 있지 않았다.
밀레 서비스 센터에 전화 연락을 했지만, 전화 첫째날은 계속 통화중으로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았다. 
통화시도 둘째날도 20여분을 통화 시도 했지만 실패.
12월 24일 통화 세번째 시도날 연결에 성공 했고, 손잡이와 함께 청소기 먼지통을 비울때마다 내부 고어 클린 스트림 필터 청소하고 건조 시키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불편함 때문에, 여분의 고어 클린 스트림을 함께 구매 했다.

에코 컴포트 손잡이 = 114,400원
고어 클린 스트림 = 182,600원

주문한 부속품은 2021년 1월 6일 도착했다. 
그런데, 센터측에서 고어 클린 스트림을 먼지통으로 착각해 잘못 보내왔다. 손잡이는 정상적인 제품이 도착.

다시 통화 하기까지 30여분이 소요 됐고, 맞교환 방식으로 재발송 해주기로 했다.
고어 클린 스트림의 경우 왠만해서는 새로 구입할 일이 발생하지는 않을 부품이다. 청소기 먼지통을 비울때, 먼지통 청소화 함께 고어 클린 스트림도 물청소를 해주고 말려 사용하는 방식인데, 그늘에서 말리는 6시간 이상 걸리는 시간 동안 청소기 사용을 못한다는 불편으로 교체하며 사용할 여분을 구매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