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nheiser MOMENTUM, 내가 사용하는 이어폰은 아니다. 작년 8월 조카에게 선물로 사줬던 이어폰인데, 이번 설에 만난 조카 정화가 들고 있는 이어폰을 보니 너덜너덜~ 단선될듯한 모습을 하고 있었다.
끊어질 날이 멀지 않아 보여 6개월 사용한 제품이니 수리 접수 해줄 생각에 내가 들고 왔다.

젠하이저 수리센터는 교대역에 있었다. 마침 한가람문구에 펫촉을 사러갈 일도 있고 해서 어제,월요일, 다녀왔다.
수리는 제품 수리 방식이 아닌 교체방식으로 진행 됐고, 별다른 말 없이 바로 새제품으로 교체 받았다.
새제품 교체 후에도 처음 구매 했던 날짜부터 워런티 2년 그대로 유지 된다는 말도 들었다.

수리나 교체를 위해서는 필히 구입 영수증에 젠하이저나 젠하이저 제품을 명시하는 텍스트가 포함돼 있어야 한단다. 영수증은 접수시 안내직원이 확인하는 용도로만 활용되기에 출력된 형태가 아닌 사진으로 저장해서 휴대폰 화면으로 보여만 줘도 된다.
나는 카드 결제 내역서를 갖고 갔었는데, 카드 내역서에는 젠하이저를 명시하는 텍스트가 없어서, 구입했던 하이마트에 전화해 영수증 사진을 요청해서, 사진으로 보여주면서 접수 했다.


 

저렇게 피복이 벗겨진 상태로 사용하던 조카 이어폰은  새제품으로 교체 받았고, 이제 전달해 주는 일만 남았다.
같은 서울 하늘 아래 살고 있는데, 찾아 가는 것도 일이다.

 

젠하이저 수리센터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서초대로 316 3층
(건물 1층 입구 현관물이 키폰 방식입니다. 목적지 호출을 하면 안에서 열어줘야 하는데, 젠하이저 센터를 호출 했을때 무응답 이라 하더라도, 영업 시간내라면 영업중 입니다. 직원 숫자가 많지 않아서 고객응대시 현관 호출에 대응하지 못하더군요. 경비실이나 다른 매장 호출해서 열어달라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 Recent posts